②。구입후기 안녕하세요 4월 13일 토요일 마지막타임때 구매한 사람입니다. 안녕하세요 4월 13일 토요일 마지막타임때 구매한 사람입니다. 제가 일이좀 바빠서 ㅠㅠ 이제서야 구매 후기 올려요 i5-9600K RTX 2060 맞춘 사람입니다 상당히오랜시간 상담해주시고 제가 가져간 견적서를 보고 정말 양심껏 비교 해주신후 정말 괜찮은 제품들 권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두 컴퓨터를 사기 전에 한번 중고제품 사기를 당해봐서 많이 불안해서 직접가서 정품 포장 박스 뜯고 붙이는거 까지 다 보여주시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신거 너무 감사드립니다. 현재 너무 잘쓰고있어서 늦게나마 이렇게 글 남깁니다 문제 생기면 연락하겠습니다 !!! - 뒤늦게 글 올린거 죄송합니다 ㅠㅠ 댓글 리얼컴 안녕하세요 ^^ 후기 감사드려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