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 테크노마트 리얼컴 조립 PC 구입 후기 입니다^^ 2018년 12월 29일... 글 쓰는 시점 기준으로 약 3일 전에 조립 PC 구입을 하기 위해 강변 테크노마트로 갔어요 거의 두시간에 걸쳐서 약 7군데를 돌아다녔는데 뭔가 서비스도 엉성하고 딱 꽂히는게 없더군요;; 밑져야 본전! 이란 생각으로 마지막으로 들어선게 '리얼컴'이라 너무 다행이에요ㅜㅜ 들어서자마자 앉으라고 의자도 직접 빼주시고, 커피도 물어봐주시고ㅜㅜ 저희 아버지 다리가 좀 불편하셔서 많이 힘들어 하셨는데 일단 그런 사소한 친절함에 마음이 열리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시작된 조립 PC 가격 상담...! 떨리는 마음으로 원하는 사양을 조심스럽게 말씀드렸더니 손 몇번 획획 하시더니 견적 짠! 하고 나오더라구요ㅋㅋ 물론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