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구입후기 본인 및 친구 놈 구매 후기 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퓨터 구매한지 좀 지났는데 구매후기는 이제 작성하네요 ㅎㅎ 컴퓨터 구매하게 된지는 4달 좀 넘은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직 할부가 좀 남아있는거 보니 시간이 그렇게 되었네요ㅋㅋㅋ 할부...네... 뭐 인생은 빌려다 쓰고 갚으며 살아가는거지요ㅋㅋㅋ 암튼 귀국해서 한동안 예전에 노트북 쓰다가 배그라는것이 유행하더라구요 저도 그 대열에 끼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적당히 사양만 뽑아보고 집가까운 테크노 마트로 갔습니다. 정말 하나도 뒤져보지 않고 말이죠...ㅎㅎ (저처럼 적당히 대충 사시면 안되요...ㅋㅋ) 여기 저기 기웃거리고 붙잡혀도 보고 했는데 어쩌다 지나가는 가게에서 젊은 사장님이 인상이 너무 좋으셔서 견적 한번 받아보았습니다. 견적은 필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