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구입후기 금일 가성비짱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우리집 피시도 6년전에 테크노 마트에서 조립해서 사용했는데. 와잎과 애들이 너무 느리다고 ㅠㅠㅠ. 그래서 큰맘먹고~ 피시를 사기로 결정... 그동안 조립피시만 사용하다 메이커로 사볼려고 하이마트를 가보았지만~~ 종류도 없고 성능대비가격도 비싸고... 바로 차돌려 강변 테크노마트 7층으로 고고씽~~ 그전에 구매했던 곳은 모두 폐업으로 없어져서 인터넷검색으로 ~~ 괜찮은 곳 찾아지요~ 블로그로 열심히 공부~~ "리얼컴"..이름도 리얼..진짜ㅋㅋㅋ. 개업한지 1년정도.. 초심이 있을 듯하여 방문햇죠~ 견적만 받고 갈려고 일단 들어갔네요~ 첫대면은 직원인지 알바인지 모르겟지만 날씨한 청년이 똘망똘망하게 너무 친절하게 가이드. 바로 마음 굳히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