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구입후기 14년만에 바꾼 컴퓨터 구입 후기!! 테크노마트 조립컴퓨터 리얼컴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일요일인 12월 22일 동짓날 15시경 재방문하여, 구입을 했던 후기 남깁니다. 너무조용하고, 매우(?) (더 좋은 사양을 안써봐서...) 빠릅니다!!! 너무 만족하고, 너무 좋습니다. 약4~5년정도 주기를 생각하고 바꾼거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상담부터 조립, 프로그램 설치까지 해주신 사모님(?)께서 너무나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자금이 조금 여유가 있었다면 CPU를 더 좋은거로 했을텐데... 그 부분이 제 스스로도 아쉽네요...^^;; 아무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으며, 부팅시간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되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