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구입후기 일주일 구입후기! 친한 형님의 소개로 리얼컴에서 컴퓨터를 구매했습니다. 회사에서 지원해준 컴퓨터가 있었지만 디자이너 업무를 위해, 또 저 자신을 위해서 하나 구매 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귀찮기도 하고 소개받은 곳에서 사야지 했는데 상담도 친철하게 카톡으로 해주시고 제가 견적문의를 보내드렸는데 이 부품은 지금 안좋다 저건 안좋다 하시면서 자료링크까지 보내주시면서 상담해주시더라구요! 그렇다고 가격이 비싸지는건 또 아니였어요! 오히려 천원단위는 깔끔하게 깍아주셨어요 ㅋㅋ 제 관리도 있겠지만 앞으로 써보면서 궁금한 부분도 많이 물어보고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할 때에도 여기서 사면 좋겠다 했습니다. ㅎㅎ http://cafe.naver.com/realcom7 강변 테크노마트 조립컴퓨터 리얼컴-컴.....